카테고리 없음

기장 펜션 추천 1872팡시온 4인용 가격 사진 동영상

Click10 2021. 2. 19. 20:09
반응형

기장펜션 추천 1872팡시온 펜션 4인용 가격 사진 동영상

 

친한 친구 4명이서 곗돈 모은걸로 어디에 놀러갈까 고민하던 중

코로나로 멀리가기도 힘들고 왔다갔다 시간도 절약할겸 

가까운 기장 펜션을 검색하게 되었다.

 

기장 펜션 중 가장 뷰가 좋고 내부시설도 좋은것 같은

1872 팡시온 펜션으로 우리는 놀러갔다.

 

기장 펜션 중 어느 곳을 갈까 생각하시는 분들은 여기 사진과 

동영상을 남겨 놓을테니 참고하시라.

 

4인용 침실 2개 화장실 2개의 1972 팡시온 펜션의 가격은 하루에 20만원이다. 

오전 11시에 퇴실이고 1시간에 연장될때마다 2마원이 추가된다.

 

기장 펜션 추천 1872 팡시온 펜션 침실 화장대

침대가 있는 방이 총 2개가 있고 각 방마다 화장대가 있다.

드라이기고 고대기가 하나씩 준비되어 있고 거울이 있어 씻고

화장하거나 단장하기 좋다. 

특히 아침 햇살과 함께 눈에 들어오는 시골전경은 나의 마음을 편안하게 했다.

 

기장 펜션 추천 1872 팡시온 거실 

거실은 외부 뷰가 죽인다. 

기장 바다뷰가 환상적인데 특히 자고 일어나서 아침에 뷰가 너무좋더라.

쇼파는 너무 편해서 베개 안고 편안하게 한참을 누워있었다.

쇼파에 누워서 TV를 보니 너무 편안했다.

8인정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설치되어있어서 

밥도먹고 훌라나 고스톱같은 재미있는 놀이도 했다. 

식탁이 커서 실용적이고 너무 좋았다.

 

기장 펜션 추천 1872 팡시온 부엌 싱크대 냉장고

부엌은 정말 깔끔하게 마음에 들었다.

싱크대 위에 선반이 설치되어 디자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다.

인덕션, 밥솥, 전자레인지, 냉장고, 커피포트 등 있을건 다 있다. 

 

기장 펜션 추천 1872 팡시온 화장실 세면대

4인용 방이라 화장실이 두개나 있었다. 

화장실이 너무 깔끔하고 좋았다.

특히 바닥이 타일이 아니라 일반 마루바닥으로 되어있어서

난방도 되니까 너무 좋았다.

따뜻하게 화장실에서 용무를 볼 수 있었다.

샤워실은 외부벽과 바로 연결되어있어서 좀 춥더라.

그래도 화장실이 깔끔해서 만족했다.

 

기장 펜션 추천 1872 팡시온 고기구워 먹는곳

테라스 같이 외부에 고기 구워먹을 수 있는 곳이 따로 있다.

2만원 주고 신청하면 오후 7시에 숯을 피워주고 불판을 준다.

갑자기 한파가 와서 조금 추웠지만 

숯불에 고기구워서  냉면이랑 맛있게 먹었다.

 

기장 펜션 추천 1872 팡시온 수영장 및 외부

외부에는 작은 수영장도 있었다.

아이들이 놀기 좋은 것 같았다.

애기들 재울 수 있는 곳도 있고  여름에 유용하게 쓰이겠더라.

겨울이라 수영장 물은 얼어있고 외부에는 아무도 없었다.

 

총평

기장 펜션을 찾고 있다면 1872 팡시온 펜션 추천한다.

4인용 방은 가족단위 또는 친구들끼리와서 놀기 좋더라.

뷰도 좋고 난방도 잘되고 아늑하니 좋았다.

인테리어도 맘에 들어 내 집을 이렇게 인테리어 해볼까도 생각했다.

기장에 펜션을 간다면 한번 묵어보길 권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