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스트롯2 바람길 국악신동 김태연 나이 부모 엄마 스승 선생님 누구?

Click10 2021. 2. 17. 14:43
반응형

미스트롯2 바람길 국악신동 김태연 나이 부모 엄마 스승 선생님 누구?

미스트롯2 준결승 개인전에서 김태연양이 장윤정의 바람길을 불러

981점을 획득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통틀어서 최고점을 차지했습니다.

 

정말 10살이라는 나이에 걸맞지 않게 어떻게

이렇게 노래를 부를 수 있는지 10번이나 반복해서들었네요.

 

국악신동 김태연 그녀는 누구인가?

국악신동으로 불리는 김태연양은

2012년생으로 올해 나이 10살(만9살)입니다.

 

고향은 전라북도 부안이고

정읍에 있는 동신초등학교 재학중입니다.

 

원래 태어날 때 김태연 본명은 김복길 이었습니다.

그런데 촌스럽다고 김태연으로 개명하였답니다.

 

별명은 김판사인데요 

엄마 아빠 싸우면 태연이가 누가 잘못했다고

판결을 내린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버지가 판소리도 잘하고 판결도 잘내린다고

김판사라고 별명을 지었다고합니다.

 

6살때부터 박정아 명창 밑에서 국악을 배는데요

2019년도에 대한민국 춘향국악대전

초등부 최연소 대상을 받으면서 이름을 날렸습니다.  

 

국악신동 김태연 엄마 아버지 부모는 누구인가?

국악신동 김태연 엄마의 이름은 김애란입니다.

김태연양을 뱃속에 가졌을 때 태교로 국악을 들었다고 합니다.

김태연양을 낳은 후에는 젤 첨으로 한 것이 가야금 병창을 배운것이라고 하네요

 

태연양의 아버지는 태연양의 별명을 김판사라고 지어준 것 외에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김태연양이 더 유명해지면 아버지에 대해서도 잘 알 수 있겠죠?

 

국악신동 김태연의 스승 박정아 선생님은 누구인가?

 

김태연양은 방송에서 6살에 국악 명창 박정아 선생님 

학원에 갔는데 선생님이 너무 잘하고 멋져보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스승인 박정아 선생님 처럼 잘하고 싶었다네요.

 

스승 박정아 선생님은 판소리 고법 이수자입니다.

26살에 적벽가로 김대중 대통령상을 수상한

판소리계의 살아있는 전설입니다.

 

스승 박정아선생님은 채널A 아이컨택트에서

김태연양은 남들이 5~10년 걸리는 흥보가를 3년만에 떼고

감정과 힘이 남들보다 엄청 뛰어나다고 칭찬하였습니다.

 

그런데 김태연양의 스승인 박정아 명창은

현재 유방암 4기로 투병중입니다.

 

이때문에 채널A 아이컨택트에 김태연양에게

마지막수업으로 해주면서 다른 선생님에게 

배우러 가라고 김태연양에게 말했는데요

김태연양은 끝까지 스승인 박정아 명창 옆에 

있을꺼라며 돌아서 문을 나가버렸습니다.

너무 감동적인 장면이었습니다.

김태연양의 무대를 보면서 누구보다 흐뭇해하시지 않으셨을까요?

빨리 쾌차하셔서 다시 김태연양의 스승으로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장윤정, 김태연 바람길 가사

 

길을 걷는다

끝이 없는 이 길

걷다가 울다가

서러워서 웃는다

스치듯 지나는

바람의 기억보다 더

에일 듯 시리운

텅 빈 내 가슴

울다가 웃다가

꺼내본 사진 속엔

빛 바랜 기억들이

나를 더 아프게 해

길을 걷는다

끝이 없는 이 길

걷다가 울다가

서러워서 웃는다

스치듯 지나는

바람의 기억보다 더

에일 듯 시리운

텅 빈 내 가슴

울다가 웃다가

꺼내본 사진 속엔

빛 바랜 기억들이

나를 더 아프게 해

길을 걷는다

끝이 없는 이 길

서러워서 웃는다

서러워서 웃는다

 

tv.naver.com/v/18450035

 

 

 

반응형